더카페는 2002년을 시작으로 새로운 도약을 위해 준비합니다.
사업자등록번호 : 514-86-01083 | 회사명 : 이랜드이츠 | 브랜드명 : 더카페 | 대표자명 : 황성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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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랜드이츠 애슐리(이하 “회사”라 함)는 고객이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제공한 고객의 개인정보를 매우 소중히 여기며, 고객의 개인정보가 보호받을 수 있도록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제정하고 이를 준수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목차>
1. 개인정보 처리총칙
2. 개인정보 수집 항목 및 목적과 보유기간
회사는 서비스 제공을 위한 최소한의 범위 내에서 고객의 개인정보를 수집하며, 다음 각 항목의 목적으로 이용되고 있습니다.
구분 | 수집방법 | 분류 | 항목 | 목적 | 보유 및 이용기간 |
---|---|---|---|---|---|
E POINT 이랜드 통합멤버쉽 WWW.EPOINT.CO.KR WWW.ELANDRETAIL. COM |
이랜드이츠' 에 [제3자 제공동의] 한 회원 정보에 한하여 동의받은 목적 내에서 제공받음 | 필수 |
<직접가입> * 이랜드리테일 원클릭 : 성명, 휴대폰번호, 이메일 |
서비스 제공 및 이용자 식별을 통한 회원 관리 | 별도DB에 저장하거나 보유하지 않으며, 탈퇴 신청 시에만 중복 가입 방지를 위해 30일간 보관 후 파기 |
<SNS계정 연동> * 카카오톡: 생일, 카카오계정(이메일), 성별,출생연도, 카카오계정(전화번호), 본인확인정보 (생년월일, 이름, 성별) * 네이버: 이름,이메일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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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택 |
<직접가입> *이랜드리테일 원클릭 : 휴대폰번호, 생년월일, 주소, 결혼유무 |
개인화 서비스 (각종 쿠폰, VIP 서비스 등)를 비롯한 마케팅 및 프로모션 | 별도DB에 저장하거나 보유하지 않음 | ||
<SNS계정 연동> * 카카오톡 : 없음 * 네이버 : 성별,생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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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랜드이츠 애슐리 | 애슐리 지점 1:1문의 기능 | 필수 | 연락처 | 상담 및 고충 등의 민원 처리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라 3년간 보관 후 파기 |
더카페 | 가맹 문의 기능 | 필수 | 이름, 연락처 | 가맹 문의 정보 확인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라 3년간 보관 후 파기 |
그 외 서비스 과정에서 수집되는 정보 | 서비스 과정에서 자동 수집 | 자동 수집 |
적립/충전/사용 등 이용기록 (포인트, 애슐리캐쉬), 회원정보변경이력, 쿠키, 접속IP, 접속로그, 안드로이드 버전/모델번호 | 맞춤화 된 서비스 제공 | 동의 철회 시 자동 수집 차단, 회원 탈퇴 시 파기 |
3. 관련 법령에 의한 개인정보의 보존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개인정보 유효기간 제도] 최근 1년간 회사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통합멤버쉽’의 회원의 정보는 ‘통합멤버쉽’의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안전하게 분리하여 보관 되거나 파기됩니다.
4. 개인정보의 파기 절차 및 방법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 보유기간의 경과, 처리목적 달성 등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지체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개인정보 파기 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통합멤버쉽] 회사는 파기 사유가 발생한 고객의 개인정보를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 일정기간 저장한 후 파기합니다. 단, 정보주체로부터 동의 받은 개인정보 보유기간이 경과하거나 처리목적이 달성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법령에서 일정 기간 정보보관 의무를 부과하는 경우에는 해당 기간 동안 개인정보를 별도의 데이터베이스(DB)로 옮기거나 보관장소를 달리하여 안전하게 보존합니다.
[파기방법]
5.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제2조(개인정보의 처리목적)에서 명시한 범위 내에서만 처리하며, 원칙적으로 제3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그러나 예외사항이라도 본래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에 반하여 무분별하게 정보가 제공되지 않도록 최대한 노력하겠습니다.
6. 수집한 개인정보의 처리위탁
회사는 원활한 서비스 제공 및 서비스 품질의 향상을 위해서 다음과 같이 고객의 개인정보를 외부전문업체에 위탁하여 처리하고 있습니다.
수탁사명 | 업무 내용 |
---|---|
이랜드이노플 |
1. 캠페인시스템 구축 및 관리와 유지보수 2. 메신저발송 및 수신거부 3. 회원관련업무 (애슐리캐쉬/쿠폰/포인트 운영) 4. 클라우드 (AWS) 운영 : 협력사명 -> NDS |
라드씨엔에스 | 홈페이지 / 앱 구축 및 관리와 유지보수 |
메타넷앰플랫폼 |
<이랜드이츠 고객센터> 1. 고객상담 2. 지점안내 |
㈜키스소프트 | 애슐리 앱 푸쉬 |
스마트콘 | 애슐리캐쉬 운영 |
SCI평가정보㈜ | E.POINT 통합멤버쉽 회원 본인인증 |
코리아크레딧뷰로㈜ | E.POINT 통합멤버쉽 회원 본인인증 |
주식회사 채널코퍼레이션 | 애슐리앱 내 온라인 상담 ”채널톡” 서비스 |
㈜케이지이니시스 | 애슐리캐시 충전 결제 서비스 |
㈜이랜드인재원 | 고객 유형분석 및 설문조사 |
7. 개인정보 주체의 권리 및 행사방법
1) 고객은 회사에 대해 언제든지 다음 각 호의 개인정보 보호 관련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2) 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아래의 두가지 방법을 이용하여 행사하실 수 있습니다.
3) 개인정보의 열람 청구를 접수·처리하는 부서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4) 고객이 개인정보의 오류 등에 대한 정정 또는 삭제를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정정 또는 삭제를 완료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8. 개인정보의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고객에 대한 정보를 임시로 저장하고, 검색할 수 있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쿠키는 고객의 컴퓨터는 식별하되, 컴퓨터 사용자를 개인적으로 식별하지는 않습니다. 또한 고객은 쿠키에 대한 선택권이 있으므로, 웹브라우저 옵션에서 모든 쿠키를 다 받아들이거나, 쿠키가 설치될 때 통지를 보내도록 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를 거부할 수 있는 선택권을 가지실 수 있습니다.
1) 쿠키 사용 목적 : 쿠키는 회사의 서버가 이용자의 웹브라우저로 전송하는 정보로, pc의 다른 부분에는 전혀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고객이 회사 관련 사이트에 접속을 하면 회사의 서버 컴퓨터가 이용자의 브라우저에서 쿠키 내용을 읽음으로써, 추가 입력 없이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2) 쿠키의 설정 거부 방법 : 쿠키의 설정을 거부하는 방법으로는 고객이 사용하는 웹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9.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고객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주체의 문의에 대해 지체 없이 답변 및 처리해 드릴 것입니다.
구분 | 성명 | 소속 | 연락처 | 이메일 |
---|---|---|---|---|
보호 책임자 | 황성윤, 김준수 | 대표이사 | 1577-1259 | elandfood@eland.co.kr |
보호 관리자 | 함주희 | 정보보호 | ||
처리 담당자 | 정세민 | IT솔루션 | ||
박아름 | CS |
10.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처리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관리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 암호화
고객의 중요 개인정보는 암호화하여 저장/관리되고 있으며, 암호화 통신 등을 통하여 네트워크상에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또한, 비밀번호는 복호화가 불가능한 일방향 암호화되어 저장/관리되고 있습니다.
2) 해킹 등에 대비한 대책
회사는 해킹이나 악성코드 등에 의해 고객의 개인정보가 유출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외부로부터의 침입을 차단하는 장치를 이용하고 있으며, 침입 탐지시스템을 설치하여 24시간 침입을 감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최신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나 자료가 유출되거나 손상되지 않도록 방지하고 있으며 기타 시스템적으로 보안성을 확보하기 위한 가능한 모든 기술적 장치를 갖추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3) 개인정보 취급자의 최소화 및 교육실시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직원을 최소화하며, 개인정보 유출에 대한 위험을 줄이고 있습니다. 또한 개인정보를 보관하는 데이터베이스 시스템과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시스템에 대한 비밀번호의 생성과 변경, 그리고 접근할 수 있는 권한에 대한 체계적인 기준을 마련하고 지속적인 감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담당자들을 대상으로 개인정보보호 의무와 보안에 대한 정기적인 교육과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4) 고객의 의무 (‘E POINT통합멤버쉽’에 가입한 회원 및 온라인 서비스 이용 고객 경우)
고객은 ID와 비밀번호를 타인에게 알려 주어서는 안되며, 회사 관련 사이트에 로그인(login) 하셔서 이용을 모두 마치신 후에는 반드시 로그아웃 (logout) 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 본인의 부주의나 인터넷상의 문제로 ID, 비밀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유출해 발생한 문제에 대해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원가입을 하는 경우에 한 함).
5) 고객의 개인정보가 보관된 데이터센터는 시건 장치하여 접근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11. 개인의 권익침해 구제방법
정보주체는 아래의 기관에 대해 개인정보 침해에 대한 피해구제, 상담 등을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기관은 회사와는 별개의 기관으로서, 회사의 자체적인 개인정보 불만처리, 피해구제 결과에 만족하지 못하시거나 보다 자세한 도움이 필요하시면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관명 | 연락처 | URL |
---|---|---|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 (국번없이)118 | https://privacy.kisa.or.kr |
대검찰청 사이버수사과 | (국번없이)1301 | https://www.spo.go.kr |
경찰청 사이버수사국 | (국번없이)182 | https://ecrm.police.go.kr/minwon/main |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 1833-6972 | https://www.kopico.go.kr |
12. 개인정보처리방침변경 및 이전방침열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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